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두뇌/스포츠/기타

머리쓰는게임 생존게임 미션게임

머리쓰는게임 생존게임 미션게임

 

[게임설명]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머리쓰는게임/생존게임입니다. 귀여운 원숭이가 미션을 해결하지 못해 울고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머리를 써야 해결할 수가 있어요. 재밌습니다. 머리쓰는게임이면서도 생존게임입니다. 미션을 잘 클리어해서 원숭이가 웃게 해주세요..^^

 

[게임방법]

마우스 사용

 

[게임스샷] 

 머리쓰는게임 시작합니다... 하단의 플레이 클릭...

 

 무인도에서 생존해야 하는게임... 어케하지?

 

 ㅋㅋ 코코넛을 따서 칼로 쪼개 먹으세요..ㅎㅎ

 

 요것도...ㅋ 주위의 도구를 이용해서 미션완료하는 게임....

 

 ㅋㅋㅋ 원숭이가 좋아하네요...ㅎ

 

 요게 좀 어려웠음....

 

 그래도 미션 클리어...~~

 

 ㅋㅋㅋ 이건 머리쓸 필요없는 게임...ㅎㅎ

 

돈 넣고 인형뽑기하면 미션완료하는 게임...머리쓰는게임인데 실제론 머리 별로 안써도됨...ㅋㅋ

생존하는 미션게임에 가깝네요..ㅎㅎ 암튼 재미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