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두뇌/스포츠/기타

추억의게임 브루마블게임

추억의게임 브루마블게임

 

[게임설명]

어렸을적에 누구나 한번쯤 즐겼을 추억의게임 브루마블게임입니다. 요즘 아주 유명한 게임 모두의마블게임의 원조격인 게임이죠. 실제로 게임방법은 모두의마블과 브루마블이 똑같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설명안해도 한번 해보면 다 아십니다. 2인용으로 하면 좋고 1인용도 가능합니다.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고 간단한 내기를 해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죠~

 

[게임방법]

마우스 사용

 

[스샷보기] 

 1인용 2인용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발점에서 시계방향으로 돌면서 하면 됩니다.

 

주사위 대신에 롤렛을 이용하면 되고요. push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무인도에 왔네요...ㅋㅋㅋ 브루마블 재미있네요...ㅎㅎ

 

ㅋㅋㅋ 길을 가다 1000원을 주웠습니다. ㅎㅎ 추억의게임 ㅋㅋ

 

 헐~~부산을 내땅으로...

 

사고팔기 다 가능하죠..ㅎㅎㅎㅎ

 

ㅋㅋㅋ 암튼 이렇게 하면 됩니다. 해보면 아주 재미있습니다. 추억도 새록새록...

 

브루마블게임 하면서 추억도 새록새록....ㅋㅋㅋ 추억의게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