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두뇌/스포츠/기타

여자옷입히기게임

여자옷입히기게임

 

[게임설명]

안녕하세요. 격한용쩐입니다.

여자 옷입히기 게임인데요. 어렸을때 종이 오려서 해던 기억이 나네요.

전 남잔데 누나가 많아서..ㅋㅋ

암튼 추억의 게임입니다. 그냥 여자옷입히기게임이 아니고...여자 웨딩드레스 옷입히기 게임입니다.

어떻게 코디해야 신부가 아름다울까요?

게임이 시작되면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쁜 신부가 있어요. 각종 아이템을 이용해서 예쁘게 꾸며주시면 됩니다.

구두부터.귀걸이 목걸이..헤어스타일까지... 다양한게 많으니까.

미래의 신부라 생각하시고 본인 스타일데로 상상력을 발휘해서 예쁘게 꾸며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사용

 

 

[ 여자 옷입히기 스샷미리보기 게임 ]

 시작한다..플레이버튼 누르세요...

 

 예쁜 신부가 대기하고 있죠? 프레이 다시한번 클릭..

 

네.신부가 빤수만 입고 있네요... 오른쪽에 많은 아이템이 있으니 마우스로 드래그 하면 됩니다.

 

저 머리에는 짧은 핑크드레스가 어울리네요..ㅋㅋ

 

 구두도 신기고...ㅋㅋ

 

 면사포도 심플한거로....

 

 부켇 핑ㅋ로...ㅋㅋ

 

 완성...~~여자 옷입히기 게임 재미있네요..ㅋㅋ

 

다사한번 해볼까요??

 

좀 섹시한 스타일로 옷을 입혀볼까요..

 

완성...ㅋㅋㅋ 여자 옷입히기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