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디펜스/레이싱/전략

디팬스게임 기어오브디펜스

디팬스게임 기어오브디팬스

 

[게임설명]

이번게임은 누구나 좋아하는 디팬스게임입니다. 제목은 기어오브디펜스이구요. 디팬스게임 다들 아시겠지만 아~주 재미있습니다. 종류도 너무 많은데요. 기어오브디펜스는 우주괴물로 부터 본진을 지켜야 합니다. 몰려오는 괴물을 총으로 디팬스해야 하는데요. 적들을 물리칠 수록 돈이 쌓이는데 그 돈으로 상점에서 아이템(총)을 사거나 여러가지 기능을 구입할 수 가 있습니다. 이렇게 무리와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우주 괴물을 디팬스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그럼....재미있는 디팬스게임 즐겨볼가요??

 

[게임방법]

마우스사용

 

[게임스샷] 

플레이하시고...

 

 난이도 선택...일단은 젤 쉬운거로...

 

 우주 괴물들이 공격하고 있죠? 총으로 디팬스해야 합니다...

 

 클리어 하면 상점에서 총이나 스킬을 구매할 수가 있어요...아직은 돈이 작아서 못삽니다..ㅋㅋ

 

 레벨이 올라가면 요렇게 아이템 구매 가능....

 

 구매한 총...3발이 나갑니다.ㅋㅋㅋ

 

 아~~ 캡쳐하기가 힘드네요..ㅋㅋ

 

요건 연속으로 10발정도?? 나가는 총....완젼 대박..ㅋㅋ

 

하~~~방심하는 사이 우리 기지가 공격당하고 있네요..ㅋㅋ 기어오브디펜스 디팬스게임 재미있습니다. 즐겨보세요..ㅋㅋ

'플래시게임 > 디펜스/레이싱/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쟁시대 성지키기게임  (8) 2012.12.02
재밌는 디펜스게임 킹덤러쉬  (4) 2012.08.09
좀비바이러스 게임  (0) 2012.07.10
아빠와나 게임하기  (16) 201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