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디펜스/레이싱/전략

전쟁시대 성지키기게임

전쟁시대 성지키기게임

 

[게임설명]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상대방으로부터 기지를 방어하고 적들의 기지를 부수는 게임입니다.

업그레이드를 얼마나 잘~ 빨리 하느냐가 관건이고 터렛을 적절히 세워서 방어를 해야합니다.

스페셜 공격은 게이지가 다 차면 적들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전쟁시대게임은 성을 지키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인기게임순위 중에 손가락에 꼽을 만한 재미난 플래시게임이죠.

업그레이드를 하면 점점 시대가 진화해 가는데 변화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재미있어요..ㅎㅎ

암튼...즐거운 게임 즐겨보세요....^^*

 

[게임방법]

조작방법 : 마우스사용

일시정지 : 스페이스바

 

 

 게임시작....

 난이도를 선택합니다. 임파써블은 정말 어려워요....ㅎㅎ

 우측 상단 메뉴에서 선택하세요...ㅎㅎ

 스페셜 공격중입니다..^^8

 

 원시 전쟁시대입니다..ㅎ

 

 골룡도 타고다니네요...ㅋㅋㅋ

 ㅋㅋㅋ 어려울땐 스페셜 공격...

 점점 업그레이드....

 ???

 시대 업그레이드 하면 중세시대로 넘어가네요..ㅋㅋ

 터렛도 세워서 방어도 하면서 하셔야해요...

 

 중세시대전쟁...

 ㅋㅋㅋ

 한단계 또 업그레이드.....

 ㄱㄱㄱ

정말 재미있는 전쟁시대 성지키기 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 > 디펜스/레이싱/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팬스게임 기어오브디펜스  (0) 2014.02.06
재밌는 디펜스게임 킹덤러쉬  (4) 2012.08.09
좀비바이러스 게임  (0) 2012.07.10
아빠와나 게임하기  (16) 201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