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슈팅/퍼즐/보드

재밋는게임 세포전쟁게임

재밋는게임 세포전쟁게임

 

[게임설명]

세포전쟁게임입니다. 중독성이 강하고 재밋어서 요즘 뜨는 게임입니다. 플레이는 아주 단순하지만 전략이 필요합니다. 쉬워보여도 레벨이 상승할 수록 점점 어려워집니다. 최대한 초반에 우리세포로 감염을 시켜야 유리해요. 시간도 잘갑니다...ㅎㅎ 심심할 때 하시면 딱 좋을 플래시게임입니다. 그럼... 세포전쟁게임 재밋게 해보세요...

 

[게임방법]

마우스 이용

 

[게임스샷] 

 레벨을 선택합니다. 사진은 제가 10레벨 째 하고 있어서 저렇게 나오는 거에요~~

 

 우선 초록색 세포가 본인이고 마우스로 드래그 해서 빨간 세포를 공격하세요...세포전쟁의 시작입니다..ㅋㅋ

 

 공격이나 지원을 멈추려면 그림의 화살표처럼 마우스러 드래그 하면 됩니다.

 

 세포를 감염시키고 다음 세포로 넓혀가면 됩니다.

 

 장애물이 있을때는 직접 공격은 안되고 공격하는 세포를 지원하면 됩니다.

 

 9레벨인데..좀 불리합니다...헉~~~

 

아~~~ 내가 다 감염당했네요...ㅜㅜ

 

 하지만....다시 역전~~세포전쟁 재밋는게임이네요..ㅎㅎㅎ

 

 결국 9레벨 클리어...

 

 크릴어 하면 CONTINUE 를 클리하고 세포전쟁게임을 계속하세요.

10레벨은 아직 못깸....너무 어렵다..~~10레벨 이상 깨시는 분 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재밋는게임 세포전쟁게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