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슈팅/퍼즐/보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박스헤드2인용(BOXHEAD 2PLAY) 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박스헤드2인용(BOXHEAD 2PLAY) 게임

 

[게임설명]

유명한 게임이죠. 게임명은 박스헤드2인용(BOXHEAD 2PLAY) 입니다. 1인용도 당연 가능하구요. 좀비들이 몰려오면 총르 쏴서 모두 죽여야 하는 게임입니다. 잘 도망다니셔야 됩니다. 무기를 쓰는 놈들이 있기 때문에 레벨이 올라갈수로 점점 어려워져요. 둘이 하면 좀 더 수월하고...혼자서해도 재미있습니다. 게임맵은 맘에 드는 곳을 선택해서 하면 되고요. 장애물이 아무것도 없는 넓은 공터도 있고 건물이 빽빽한 곳도 있습니다. 암튼 박스헤드2인용(BOXHEAD 2PLAY) 게임 정말 재미있는플래시게임입니다. 가족 친구들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게임방법]

키보드 : 총알(누루고 있으면됨)

방향키(wasd,방향키,1~9)

 

[게임스샷] 

싱글게임으로 할지 2인용으로 할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데스매치도 있네요..ㅋㅋ

 

 

 보시면 캐릭터 선택도 가능하고 좀비와 싸울 맵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맵이 상당히 많아서 맵 선택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ㅎ

 

 방향키로 도망다니면서 쫒아오는 좀비를 총으로 죽이세요...~~

 

 다 죽이면 레벨2로 자동으로 넘어갑니다...ㅎㅎ

 

 여기서는 총알쏘는 좀비도 나옵니다. 잘 피하셔야 해요...건물을 잘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학~~ 코너에 몰렸다가 다이함...저 발간좀비 보이시죠? 저놈이 무기를 쏩니다. 조심하세요..ㅋㅋ

박스헤드(BOXHEAD)게임 정말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