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게임뉴스

서든어택 걸스데이 도둑잡기 티저 영상 ; 캐릭터 출시

[서든어택 걸스데이 도둑잡기 티저 TV CF 영상]

 

 

서든어택에서 대세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캐릭터를 출시합니다. 도둑잡기 티저영상을 보시면 잡고싶은 맘이 막 생깁니다 ㅋㅋ. 이번에 출시되는 걸스데이 캐릭터는 노래 썸씽 댄스 2종과 새해 인사등의 모션이 등장하고, 걸스데이 멤버의 음성도 지원된다고 합니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게임상 각종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확인해 보시고요. 걸스데이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인데 서든어택에서 만나볼 수 있어서 아주 좋네요.

 

 

 [걸스데이 소진 혜리]

 

[걸스데이 민아 유라]

 

각 멤버들 캐릭터도 아주 예쁘게 잘 나왔고, 도둑잡기 TV CF 영상도 잘 만들었습니다. 민아를 제일 조아라 하는데 캐릭터는 젤 별로네요....ㅡㅡ; 유라가 젤 잘 나왓네...ㅋㅋ 그전에 2013년 12월 31일에는 국악소녀 송소희의 캐릭터가 출시되었었죠? 암튼 이래저래 좋은 소식입니다.

 

[ 도둑잡기 티저 영상 - 1]

 

[ 도둑잡기 티저 영상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