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레기통

마이산 신비한 바위

마이산 신비한 바위

올봄에 회사에서 마이산으로 야유회를 갔습니다
그리 높은산은 아니고 그냥 가볍게 오를 수 있는 산책코스 정도??
하지만 마이산은 돌로 이루어진 바위인데 일반돌이 아니고 작은 자갈이 뭉쳐서 거대한 바위산일 구성하고 잇더군요
좀 신기했어요
그런산은 본적이 없거든요 여지껏살면서ㅋㅋ
마치 콘크리트를 부어놓은 듯한 그런 느낌?
신이 있다면 신이 거대한 똥을 두덩어리 싸놓은 그런모양입니다ㅋ
암튼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첨보는 형태의 산이라 좀 볼만했어요 한번정도는 가볼만합니다 ㅋㅋㅋ
올봄 서울에 벚꽃이 막 개화하려는 시기에 갔는데 마이산은 벚꽃이 전혀 안피었더라구요
남쪽이라 만개했을 것으로 예상했었는데... 대략난감했죠 ㅋㅋ
봄에 마이산 갈때는 벚꽃 개화가 한1~2주 늦는거 같으니까 잘 확인하고 가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