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레기통

이시영 복싱 승리;결승진출!!

이시영 복싱승리;결승진출

 

 

배우 이시영이 또 복싱에서 승리했답니다. 큰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시영이 복싱 대회에서 전국체육대회 결승전에 진출했답니다.

자세히 말하면...

이시영은 6일 서울시 송파구 오륜동 한국체대 오륜관에서 진행된 대회 48㎏급 준결승에서

홍다운(강동천호)을 상대로 판정승(20-0)을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시영은 4라운드에서 한 차례 스탠딩 다운까지 빼앗으며 경기를 주도해 나갔고

결국 홍다운에게 1점도 내주지 않은 채 완승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연예인의 가녀린(?) 몸매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래서 이시영이 좋습ㄴ미다...ㅋㅋ

 

 

 

이시영은 이날 승리로 내일(7일) 조혜준(올림픽복싱)선수와 결승전을 치르게 됩니다.

2010년에 제7회 전국여자 신인아마추어 복싱선수권대회 48kg급 이하,

제10회 KBI 전국 생활체육 복싱대회 50kg급 이하,

2011년 제47회 서울 신인 아마추어 복싱전과 전국여자신인 아마추어 복싱선수권대회 48kg급에서

우승을 해서 화제가 된적이 있었죠.

 

 

 

이런 반전이 있는 여자 너무 사랑스럽고... 매력있네요....^^*

결승에서도 좋은 결과 있길 기대해 봅니다....ㅎㅎ

 

 

이시영 복싱승리;결승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