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레기통

[파비앙] 임수정 동영상에 격분한 ‘파비앙’

파비앙 임수정 동영상에 격분한 ‘파비앙’은 누구?




K1 임수정 선수 동영상에 격분, 일본 개그맨에 비난을 퍼부은 배우 파비앙(23)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파비앙은 지난 3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파비앙은 지난 3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며칠 전에 뉴스 보다가 임수정 K1사건을 보고 정말 미친x들이라고 생각했다”며 “근데 방금 동영상을 보니 정말 너무 화가 난다. 3대1 나랑 해볼래. 이 돈가스 같은 x들”이라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파비앙은 여성 격투기 선수 임수정(26·티엔터테인먼트)이 지난 3일 방송된 일본 TBS 방송 '불꽃체육회 TV 슛 복싱대결2'에 출연해 일본의 남성 코미디언들과 3대 1 대결을 벌여 논란이 되고 있파비앙 것에 격분하여 이와 같은 글을 남긴 것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국인도 아닌데 이렇게 격분하파비앙 외국인은 대체 누구?”, “개념 청년이네. 한국말은 또 왜 이렇게 잘하세요?”, “정말 잘생기셨네요. 한국에서 활동하파비앙 배운가요?” 라며 관심을 표하고 있습니다.

파비앙은 프랑스에서 17년간 태권도를 익히며 한국에 대한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5년 전 처음 여행 차 한국에 입국했다가 그 길로 한국 문화에 매료 국내에 정착했다. 이후 파비앙은 국내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하며 연기에 대한 꿈을 꾸기 시작, 드라마 `제중원` `역전의 여왕`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현재파비앙 9월2일 부터 4일까지 대학로 원더스페이스 네모극장에서 공연되파비앙 뮤직드라마 `어쿠스틱 러브`를 연습 중입니다.